본문 바로가기

제철식재료&요리

과자추천, MILK CLASSIC 쌀과자, 우유쌀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과자를 하나 추천해보고 싶어요.
MILK CLASSIC 쌀과자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우유맛 쌀과자입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

 



1. 과자소개

MILK CLASSIC 쌀과자

이렇게 생겼어요.
쌀이 무려 56% 함유되어 있고, 제가 좋아하는 전지분유가 5.3%가 들어갔네요. 분유맛 나는 과자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기대감이 솟아오릅니다.
논 프라이드. 튀기지 않고 구웠나 말렸나 그랬나 봅니다.

영양성분

투명봉투에 흰 글씨여서 매우 눈이 아프게 영양성분을 적어놓았습니다. 읽지 말아야 할 내용이라도 있는 건지..
주의사항 같은 글씨만 잘 보이게 검은색으로 써놨네요.
바깥포장개봉 후 최대한 빨리 섭취하세요.
방습제는 섭취하지 마세요.
네.. 둘 다 제가 잘 지킬 수 있을 거 같아요.

개별포장
포장벗긴후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휴대성은 좋을 거 같으나, 겉포장 벗기고 최대한 빨리 먹으라고 한 걸 보니 습기에 취약한 포장지인 거 같습니다. 습기를 빨아들이는 포장지인가...
포장지를 벗겨보니 뽀얀 과자가 나옵니다.
두근두근

한입왕

음~ 이거 되게 신기해요. 우리나라에 있는 쌀과자는 거의 짠맛인데 달콤하달까.. 달달한 분유쌀떡뻥 같은 맛인데 식감은 그 우마이봉 아시나요? 그 과자와 가장 비슷하며, 그 달달한 맛은 사또밥과 비슷해요. 사또밥맛 우마이봉을 한국버전으로 먹는 느낌...? ㅎㅎ

 


어쨌든 끝맛이 느끼하지 않고 쌀과자라 담백해서,
계속 들어가네요.. 무서운 과자입니다.
한봉다먹으면, 1360칼로리던데...

빈껍질만수북

정신 차려보니 순식간에 제가 이렇게 까먹었더라고요.
맛이 너무 가벼워서 한 개 두 개 까먹다 보니, 먹은 거 같지도 않고, 정신 놓고 먹으면 다 먹을 거 같더라고요. 나만 살찔 수 없어 맛있는 우유쌀과자 소개해드려 봤어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