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같은꿀팁

정신없는 아이 등원길 떡진머리 구원템!!!!! 다이소추천템!!! 오일컷헤어파우더

안녕하세요. 큰딸이 유치원에 다닌 지 벌써 3개월 차에 접어들고 있어요. 친구들과도 어느 정도 친해진 거 같지만, 아직도 딸아이나 저나, 일찍 일어나 등원길 준비하는 것은 정신없고 바쁘기만 하답니다. 아이들 준비하느라 제 몰골은 신경 못쓰게 되는데요.. 그럴 때 정말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꿀템 소개해드릴게요!!

떡진 머리, 기름진 머리
머리 안 감았을 때 임시방편으로 최고!


8시 30분에 오는 셔틀을 두 아이를 준비해서 나가야 하는데 이게 정말 생각처럼 쉽지가 않더라고요. ( 다둥맘님들 정말 존경해요...)
큰애는 비위 다 맞춰줘도 아침부터 뭐가 그렇게 삐질 일들이 많은 건지.... 둘째 빌런은 왜 이렇게 옷이랑 기저귀를 벗어 대는지.... (나가려면 응가..😱) 하...
단전부터 화가 끓어올라 고함지를 때가 너무 많아서... 반성도 많이 한답니다... 쭈굴
어쨌든 애들 챙기다 보면 시간이 어느새 너무 빨리 가서 저는 몰골이 말이 아닐 때가 많은데요... 아침에 씻지도 못하고 나갈 때도 있어서 참... 부끄러울 때가 많아요.
머리도 큰 편인지 모자도 영 안 어울려서 잘 못쓰고... 그러던 중에 발견했어요!!!!
참고로, 사용 전 후 사진이 매우 불편하실 수 있어요.
부지런하셔서 저보다 깨끗하신 분들은 여기서 바로 뒤로 가기로 빨리 탈출하시길 바랍니다.

오일컷파우더

짜란~ 다이소 오일컷 헤어파우더입니다.
가격은 3000원이고요.

성분
오일컷헤어파우더개봉

뚜껑을 열고 보호캡을 빼내고 다시 뚜껑을 닫으면,

보송보송

보송보송한 퍼프가 달려있어서, 저걸로 기름진 곳을 팡팡 두드려서 사용하는 제품이더라고요.

리얼떡진머리

리얼 떡진 머리 등장이에요... 비교샷을 잘 찍고 싶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ㅋㅋㅋ(원래 머리가 지성이라 ㅠㅠ)

팡팡두들기고

오일 컷 파우더를 팡팡 두드리면 하얀 가루가 허옇게 묻어 나와요. 그러면 빗이나 손으로 가볍게 빗어줬어요.

오일컷파우더사용후

사용 후 사진입니다. 어때요?? 이 정도면 대~~ 박 아니에요??? 3000원에 가성비가 완전 굿인 거 같아요.

헤어오일컷파우더사용전
헤어오일컷파우더사용후

아쉬우니 다른 날 비교사진 다시 한번 투~척해드려요.
(주름이 자글자글하고 새치도 보이네요 ㅠㅠ.... 속상)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비교할 수는 없지만 저는 대만족 하고 있어요. 전... 지성이고, 요즘처럼 날이 더워 땀이 나면 아침에 머리 감아도, 저녁엔 거지머리가 돼요ㅠㅠ 그럴 때 효자템이죠...
사실 아침에 싸악 씻고 예쁘게 화장하고 나가면 너무너무 좋겠지만... 저는 아직은 좀 버거워서 머리가 심하게 기름지거나 떡진 날 은 이 제품을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같은 시간 등원시키는 부모님들을 위한 최소한의 배려 느낌으로요.. 아!!  물론 아이들 보내놓고 틀림없이 씻습니다 ㅋㅋㅋ (더럽다 할까 봐 나 혼자 중얼중얼)  
저처럼 등원시간에 시간이 부족하신 분들이나, 지성이신 분들 한번 사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