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같은꿀팁

삭센다 가격, 위고비 가격부담 비대면진료 어플로 해결. 삭센다 비대면진료 처방받은후기.

안녕하세요. 몇 달 후면 학부모가 되는 쭈니유니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터들은 모두들 아실듯한 삭센다라는 다이어트주사를 가격부담을 줄여, 비대면 어플로 처방받아본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오늘의 사부작은
삭센다 비대면 어플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처방받아보기입니다.

 


아시다시피 먹는 걸 워낙 좋아하고, 맛있는 음식 먹는 낙으로 사는데, 아이가 자랄수록 제 외모도 가꿔야 하더라고요 ㅠㅠ 둘째 빌런 출산 후 체중이 도저히 줄지를 않는 데다, 나이가 어릴 때는 쉬웠던 식단조절도 되지 않고 밥 한 끼만 굶어도 손발이 너무 떨리고 기력이 없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최후의 수단으로 도움받아보고자 유명하다는 삭센다를 한 달 전부터 사용해 보았습니다.

삭센다

삭센다 병원진료 가격은 병원마다 다른데, 제가 간 병원은 진료비만 3만 원에, 펜(주사기) 하나가격이 10만 원 이더라고요. 저는 처음 해보는 거라 0.6mg 제일 작은 용량으로 맞았더니, 거의 한 달 조금 못되게 맞았는데, 식욕억제가 잘 안 되어 용량을 올려서 맞아야 할 것 같더라고요.. 0.6 단위로 올리게 제작되어 있는 펜 특성상 1.2로 올리면 한 달에 두펜은 족히 맞을 것 같고, 점점 용량을 올리면 일주일에 한 펜씩 맞게 된다더라고요.... 그러면 그때마다 펜가격 10만 원에 진료비 3만 원에..... 헉 소리가 나오는 금액이...ㅜㅜ
예전에 저를 잘 아는 지인이 뼈 때리는 소리를 했었어요.

먹는데만 쓰던지,
빼는데만 쓰던지

그러던 중에 우연히 비대면진료어플이 있다는 정보를 알았고, 훨씬 싸게 구입할 수 있다는 말에 어플을 받아보았어요. 제가 사용한 어플은 닥터나우라는 어플입니다. 저처럼 헤매시는 분들을 위해 닥터나우 비대면진료앱으로 처방받는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닥터나우앱화면

닥터나우 앱을 깔면 홈화면이에요. 일반 비대면진료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제가 오늘 필요한 진료는 다이어트입니다. 터치터치하면 수많은 병원과 의사 선생님 얼굴이 촤라락 뜨는데, 진료비가.... 3000원부터 시작하더라고요. 오메... 내 3만 원 ㅜㅜ

다이어트 클릭후 나오는 선택화면

하루 1회 맞는 주사가 삭센다고요, 주 1회 맞는 주사가 일론머스크의 다이어트템이라고 하는 그 핫한 위고비입니다. 효과가 뭐 어마어마하다는 말이 있어 사용해보고 싶지만 너무 가격이 비싸서 (1 펜 40만 원대), 로또 되면 해보려고요.. 위고비 처방받으실 분은 저 화면에서 주 1회 맞는 주사를 누르시면 됩니다(부럽..)

 



그리고!! 저는 또.. 내 근처 병원만 가능한 건 줄 알고 거리순으로 검색해서 했는데, 그런 거 필요 없고 강남이던 강북이던 거리상관없이 아무 병원이나 다 진료가 가능해요!!!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골라서 예약을 해줍니다. 시간별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선택하고 통화가능 시간대를 체크하면

진료예약확정

제가 진료받은 날이 일요일이어서, 마음이 급해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는 선생님을 선택했고, 10시 20분에 예약확정되었어요. 그리고 10시 20분 조금 전에 정말 의사 선생님께서 전화가 오셨어요. 그러면 삭센다 처방하려고 한다고 하면 친절하게 상담을 해주십니다. 궁금한 질문들 다 쏟아내고 답을 받고 진료를 끝냅니다. 정말 쉽지 않나요....ㅜㅜ

삭센다처방진료비

전화가 끝나면 바로 진료비가 결제가 됩니다.
4천 원... 우와.... 병원에 가지고 않고...ㅜㅜ 좋은 세상이다. 결제가 완료되면 내 주위에 약국들이 나온 지도가 나오면서 약을 받을 약국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여기서도 각 약국마다 삭센다를 판매하고 있는 가격이 쫙 나옵니다.. 제가 진료받은 날의 가장 낮은 가격과, 내가 가기 적당한 위치의 약국을 선택하고 처방전 보내기를 눌러줍니다. (혹시나 재고가 없을 수도 있으니, 방문할 약국에 전화를 해서 삭센다 재고를 묻고 가시는 것도 좋아요. 저는 전화해서 여쭸더니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처방전보내기

약국이름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처방전을 보냅니다.
이제 처방전을 보낸 약국이 영업을 종료하기 전에 방문해서 삭센다를 찾기만 하면 끝이에요. 정말 너무 쉽지 않나요? 저는 가장 저렴한 삭센다의 가격이 89000원 이어서 삭센다와 처방가격을 비대면진료 앱으로 37000원을 아끼게 되었어요. 와우!!

 


물론 정말 아프거나 다친 부위를 보여줘야 할 때는 무조건 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가야겠지만, 사실 삭센다는 그런 질병과는 조금 다른 개념이기에 저는 앞으로 계속 삭센다를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비대면 진료앱인 닥터나우를 이용할 것 같아요. 너무너무 효율적인 앱인 것 같아 추천 많이 해봅니다. 저의 다이어트를 응원해 주시고, 여러분의 다이어트도 많이 많이 응원해 드릴게요!! 건강하게 행복하자고요!!!
지금까지 닥터나우 비대면진료앱으로 삭센다, 위고비 처방받는 법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