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판다가 먹는라면, 푸디버디 라면 먹은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이런 노래 들어보셨나요?
" 판다가 라면 먹는 거 처음 봐? 흥~ 처음 보겠지 "
🎵 빨강하양 라면이 푸디버디(띠)용!! 👀
       푸디버디 푸푸푸 푸디버디(띠)용!! 👀 🎶
모르시는 분들은 갑자기 웬 노래? 하실 테고, 아시는 분들은 무조건 따라 하셨을, 웬만한 수능금지곡보다 더 중독성이 강한 라면광고 노래인데요. 어린이티브이에서 자주 광고를 틀어줘서 요새 가장 많이 듣고 있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 광고 속의 라면을 먹어본 이야기 들려드릴게요.

 


1. 푸디버디??

저도 처음 광고를 접했을 때는 푸디버?? 푸디버디 옹? 이게 우리나라 말인가 했을 정도로 낯설었는데요, 자꾸 듣다 보니 이제 혼자 흥얼거릴 정도로 익숙해져 있더라고요. ㅎㅎ 이게 바로 광고의 힘 아니겠습니까?! 마케팅 잘하신듯해요(짝짝)
푸디버디가 무슨 새로운 신조어인가? 라면이름인가? 해서 찾아봤더니, 하림이란 우리에게 익숙한 회사에서 어린이 간편식 브랜드를 만들었는데 그게 바로 푸디버디였어요. 라면 외에도 핫도그, 팝콘치킨, 돈가스, 치킨너겟 등등 여러 제품을 만들고 있더라고요.

2. 라면 먹어보기

우리 딸이 광고 볼 때마다 먹고 싶다고 노래 불렀던 라면을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팬더하이

이렇게 생겼어요. 라면은 빨간 라면, 하양라면 두 종류에 끓여 먹는 봉지면과 컵라면 두 가지 버전이 있더라고요. 저희는 오늘 하양라면 컵라면을 먹어보았습니다.
기름기 쏙 뺀 1mm 건면이라는 문구와 귀여운 판다가 안녕 인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지비츠가 들어있어요

라면을 열어보면 서프라이즈~ 지비츠선물이 들어있어요. 랜덤으로 여러 가지 모양이 들어있어, 또 잡동사니 컬렉터 우리 딸의 눈이 반짝거리는 순간이었습니다. 봉지면과 치킨에는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12종 전부를 모으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또 포켓몬 띠부띠부씰북의 뒷면을 채울 수 있는 것인가......

나트륨함량

나트륨은 1100mg 함유되어 있고, 3단계에 체크되어 있어요. (저 나트륨 표는 성인 하루 나트륨섭취기준인 2000mg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딸은 진즉 진라면 순한 맛을 먹었는데, 그것과 비교해 보니 진라면 순한 맛은 1780mg 6단계에 체크되어 있네요. 원래 먹던 일반라면보다는 나트륨도 적게 들어가 있고, 면도 건면이라 유탕면보다는 건강에는 덜 무리가 갈 거 같아요.

하양라면

지비츠를 빼고, 액상수프와 건더기수프를 털어 넣는데, 꺄악 귀여운 판다모양 어묵이 뿅뿅뿅 나옵니다. 우리 딸 눈에서도 하트가 뿅뿅 나오면서 이렇게 귀여운걸 어떻게 먹어 엄마~~ 합니다. 응 너 잘 먹더라 ㅎㅎ
일반 컵라면과 달리 전자레인지조리라고 쓰여있고, 뚜껑을 완전히 개봉한 뒤에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 돌리라고 쓰여있더라고요. 따라 해 봅니다.

완성

면 얇은 거 보이시나요? 사리곰탕 같기도 하고~ 먹어봤더니 담백하고 전혀 안 짤 줄 알았더니 ㅋㅋㅋ 짭니다...ㅋㅋ 나트륨 함량이 다른 라면에 비해 적어도 라면이라 짜긴 짜네요 ㅎㅎ 전 오히려 너무 건강한 맛이 나거나 심심할까 봐 걱정(?)했는데, 짠맛에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수프를 조금 덜 넣거나 물을 좀 더 넣어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먹기 시작한 우리 딸...
한입 먹더니 광고처럼 눈을 띠용~~~ 합니다. 맛있다며 광고노래를 계속 흥얼거리며 먹습니다 ㅎㅎ 잠시 후..

?????

나트륨이 적게 들어있다고 무슨 원샷하기 있냐???
라면을 끓여줬는데, 빈 용기만 돌아왔네요 ㅎㅎ
너무 맛있다고 앞으로 라면은 이것만 먹을 거라고 또 사달라는 딸이었습니다. ㅎㅎ안 먹으면 가장 좋겠지만, 저도 너무 좋아하는 게 라면이라서..

 


저만 먹을 수도 그렇다고 숨어서 먹을 수도 없는 노릇인데, 가끔 한 번씩 먹일 때 이걸로 끓여주면 뭔가 어른라면보다는 엄마로서의 죄책감이 조금이나마 덜어질 것 같아요ㅎㅎ 맛있게 먹으면 그게 바로 보약!!
아니겠습니까!! 돌 던지는 소리.....  어쨌든 저는 또 구매할 생각이 있었던 푸드바디 하양라면 내돈내산  시식후기였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