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대왕포켓몬빵 파는곳, 가격 시식 후기

안녕하세요. 요새 빅사이즈로 출시되는 제품이 너무너무 많더라고요. 점보라면시리즈를 다 먹지도 못하고 아깝게 남긴 기억이 있어서 점보사이즈는 이제 사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크림대빵도 잘 참았는데, 거대해진로켓단 초코롤은 도저히 못 참겠더라고요. 대왕포켓몬빵 파는 곳과 가격, 먹어본 후기 들려드릴게요.

점보 대왕 빅사이즈포켓몬빵이라니!!


사실 출시된 지 꽤 되었는데 열정적으로 찾지 않았어요.
포켓몬빵이 한참 핫할 때 로켓단 초코롤을 너무너무 먹어서 진짜 질렸다고나 할까요..ㅠㅠ

거대해진로켓단초코롤

그런데 주말여행계획이 있어 GS프레쉬 마트에 가서 장을 보는데, 커다란 빵이 뙇.....!!!
눈앞에 보이는데 안 사는 건 포켓몬빵에 대한  매너가 아닌 거 같아서... 냅다 집었습니다ㅋㅋㅋㅋ
구하지 않아도 그냥 있을 만큼 인기가 없는 건지..
내가 운이 정말 좋은 건지 알 수가 없었어요ㅋㅋㅋ
이런 거 제가 이렇게 쉽게 구해지면 핫한 게 아닌데 말이죠. 제가 들고 있으니 초등저학년쯤 돼 보이는 아이가 자기도 사달라고 엄마에게 떼쓰더라고요. 이제 없는데 괜히 미안하더라고요.. (아줌마가 미안해 ㅠㅠ 우리 집에도 너 같은 아이가 있어서 말이야...)
가격은 7900원입니다.

장바구니의절반을 차지해버림

마트 장바구니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로켓단 로사&로이와 비주기(우리 딸이 비주기가 너무 이상하게 생겼어라고 말해서 정확한지 모르겠어요 ㅋㅋ)와 페르시온이 그려져 있는 겉포장입니다.

한글표시사항

사진을 발로 찍었는지 영양정보가 엉망으로 찍혔네요.

24개월아기몸만함

우리 둘째 빌런 몸통만 합니다...ㅋㅋㅋ
우리 딸은 흥분해서 바로 까자고 난리난리...

롤케이크인가

진짜 롤케이크 같은 압도적인 크기입니다. 잘라먹으라고 빵칼까지 들어있고요. 바닥에 포켓몬빵의 꽃 인 띠부띠부씰이 얌전하게 들어있어요. 거대해진포켓몬빵에는 일반적인 띠부씰이 아니라 메가진화한 포켓몬 띠부씰만 들어있다고 해요. 띠부씰크기도 훨씬 크더라고요. 겨울철에 삼립호빵에 들어있던 포켓몬 띠부씰 사이즈만 합니다.
저희는 메가썬더볼트가 나왔습니다. 딸은 빵은 뒷전이고 띠부씰만 조용히 챙깁니다..... 요 녀석!!!
한 롤은 나들이 가서 쓱싹 나눠먹었고요.
나머지 롤 하나는 집에 와서 디저트로 커피와 함께 먹었어요.

딸기와찰떡

딸기를 올려먹으니 찰떡이더라고요~ 딸기 is 뭔들이지만... 보기에도 좋고 맛도 더 있어서 한 롤을 신랑이랑 순삭 했어요 ㅋㅋ
이게 어떻게 초코롤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어요 ㅋㅋ
초코롤케이크쯤 됩니다. ㅋㅋ
보인다면 다시 한번 집어오게 될 거 같지만,
열정적으로 구하지는 않을 거예요!! ㅋㅋㅋ
한 번씩 먹어야 안 질리고 맛있거든요.
거대해진 고오스 초콜릿케이크도 GS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하는데, 사실 개인적으로 고오스가 더 맛있다고 느껴져서, 궁금하긴 합니다만... 나눠먹을 사람들이 있다면 사겠어요!!! ㅋㅋ 저 혼자 살찔 수는 없잖아요~ ㅋㅋ
이상 거대해진 로켓단 초코롤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행복하세요♡